2016년 10월 9일 일요일

보습의계절

유후
보습의 계절이 드디어 시작되었다.
나는 두 가지를 잘 사용하는데
먼저 손, 다리와 발에 사용하는 것이 각각 다르다.
손, 다리는 피부 위에 딱히 덮는 것이 없기에
양말로 덮히는 발보다 더 보습이 필요하다.
그래서 나는 손, 다리에는 노르웨이지안 포뮬라 뉴트로지나의 제품을 사용한다.
발은 암웨이의 바디시리즈 G&H 로션을 사용한다.
벌꿀냄새가 폴폴 나는 그 로션을 사용하면 연하게 향기가 나서
기분이 정말 좋아진다.

손은, 트기 쉽기 때문에 자주자주 바를 필요가 있다!
나에게 적절한 제품들로 이번 겨울도 아자아자!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